Skip to main content
공지사항

점프 청년 긴급 생활자금 무이자 대출 안내(~ 5/6)

By 2020년 4월 29일5월 14th, 2020No Comments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우리는 이전과 다른 생활을 맞이했습니다점프 역시 변화하는 일상에 맞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첫 만남의 설렘과 눈부신 미래를 향한 도전으로 가득한 3월을 잠시 뒤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했습니다.
처음 겪는 위기를 헤쳐 나가기 위해 각 분야에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지만 그 속에서 상대적으로 청년들은 사각지대에 놓여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활비를 마련하던 청년들은 갑작스러운 해고 통보에 막막하기만 합니다.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은 취업 준비금과 함께 좁아진 취업 시장에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알아보기도 합니다.
이렇듯 코로나19로 인해 청년들은 갑자기 불어 닥친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모든 점프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소외되지 않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점프 청년 긴급생활자금 무이자 대출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모집개요

  1. 모집 대상 : 코로나19로 인해 긴급생활자금이 필요한 점프 알럼나이
  2. 모집 규모 : 00명

 

■ 지원방법

  1. 지원기간 : 2020. 04. 29(수) ~ 05. 06(수) 자정까지
  2. 지원방법 : 인터넷 접수(링크 접속)

    신청링크 : https://ko.surveymonkey.com/r/8DC3NLG

 

■ 향후 일정

  1. 심사 및 결과 안내 : ~05. 13(수)까지 선발자에게 개별 안내
  2. 계약서 작성 시기: 선발 확정 안내 후 순차적 진행예정

 

■ 유의 사항

  • 금액이 한정되어 신청자 모두에게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정말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신중한 신청 부탁드립니다.
  • 본인이 필요하다면 망설임 없이 신청바랍니다.

 

 

■ 문의

  • E-mail : admin@jumpsp.org

 


 

 

코로나로 인해 갑작스러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음세대의 손을 잡아주세요.
우리가 더 멋진 커뮤니티가 될 수 있는 것은 힘들 때 손을 내밀어 주는 ‘우리’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 본 긴급지원기금 후원금은 전액 ‘점프 청년 긴급생활자금 무이자 대출’ 지원에 사용됩니다.
  • 초과 금액과 향후 대출 상환금은 청소년과 다음세대를 위한 ‘긴급장학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점프 커뮤니티의 주요 주체인 알럼나이를 위한 긴급생활자금 기금 모금에 함께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나눔에 동참 해주세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연결을 통한 기쁨이 지속될 수 있도록 언제나 고민하는 점프가 되겠습니다.

 

긴급지원기금 후원하기 (링크)

 

문의 : 점프 사무국 info@jumpsp.org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