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공지사항

점프 4기 바운서 최종합격자 발표

By 2013년 2월 25일No Comments

안녕하세요. JUMP입니다. 드디어 점프 4기 바운서 최종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오후 5시에 발표 예정이었던 합격자발표가 여러 변동사항으로 인하여 지연된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ㅠㅠ
많은 분들이 점프 4기 바운서에 지원해 주셨고 면접시에 멋진 꿈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정말 어렵게 어렵게 점프 4기 신규 바운서 11명을 선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면접자분들께 이메일을 보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리구요. 합격자분들께는 유선을 통하여 따로 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먼길 찾아와 주신 지원자분들 모두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한적인 인력수요 및 센터별 사정 등으로 인하여, 함께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 못하게 된 지원자 분들에 대해서는 정말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입니다 ㅠㅠ 다음 기수에서는 꼭!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로써 4기 때는 기존 바운서 8명+신규 바운서 11명, 총 19명의 바운서가 활동하게 됩니다. 또한 기존 서울, 부천, 인천, 안산지역에 더하여 광명 한살림지역아동센터에서도 학생들과 함께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 총 8곳의 센터에서 JUMP 4기 활동이 이루어지게 됐습니다 🙂

앞으로 한학기동안 진행될 4기활동에서도 바운서들은 물론 바운서와 함께하는 학생들(점퍼)까지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점프 페친분들, 앞으로도 저희 JUMP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고 ^^ 더 많은 분들과 사회 통합형 리더양성을 통한 건강한 사회 구축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점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점프 드림
JUMP DREAM!